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1/12 [18:28]
월곶동 달빛 김장나눔 한마당 행사 성료
약 120명의 유관단체 회원 및 자원봉사자들이 참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11월 9일 시흥시 월곶동(동장 박명일)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월곶동 달빛 김장나눔 한마당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월곶동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연배)가 주관했다. 약 120명의 유관단체 회원 및 자원봉사자들이 정성스레 3,000kg이 넘는 김치를 만들었다.

 

▲     © 주간시흥

 

김장김치 만들기 행사를 마친 후 회원들은 관내 홀로 사시는 어르신 및 저소득 장애인 가구 등 취약계층 300세대를 가가호호 방문해 가구당 김치 10kg 1박스씩 총 300박스를 배달했다.

 

정연배 ‘월곶동 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정성들여 만든 김장김치를 받으신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 주간시흥

 

박명일 월곶동장은 “올 해부터 각 동에서 김장나눔행사를 하게 됐는데, 이번행사로 예년보다 많은 주민들에게 김치를 나눌수 있었고, 더 많은 지역주민이 봉사를 함께해 주셔서 나눔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