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1/12 [16:36]
특수임무유공자회시흥시지회, 사랑의 기부금 전달
반찬나눔 봉사를 위해 기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특수임무유공자회 시흥시지회(지회장 유병금)는 11월 11일 시흥시청 복지국장실에서 시흥시 취약계층 반찬나눔 봉사를 위해 기부금 50만원을 시흥시 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안승철 복지국장, 특수임무유공자회시흥시지회 유병금 지회장, 이경열 고문, 시흥시 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특수임무유공자회가 전달한 기부금은 취약계층 반찬나눔 봉사 중인 나눔자리문화공동체(대표 이상기)에 시흥시 1% 복지재단 지정기탁을 통해 저소득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특수임무유공자회 유병금 시흥시지회장은 “작게나마 보훈단체가 수행해야 할 사회적 역할을 고민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자 노력하는 보훈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특수임무유공자회 시흥시지회는 해마다 연 2~3회씩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를 실천중이고 올 7월에도 폭염 취약계층에게 기부금을 전달하여 어려운 분들의 더위를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었다” 며 시흥시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이번 사랑의 기부금도 뜻깊은 곳에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특수임무유공자회 시흥시지회는 꾸준한 기부 실천 외에도 해마다 시화호 수중수변정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