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1/07 [17:57]
시흥시화병원 대한상의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선정
639개 선정 업체중 유일한 의료기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화병원(이사장 최병철)이 대한상의로부터 근무환경이 우수하고 재무적으로 안정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에 국내 의료기관중 유일하게 선정됐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은 CEO 비전·철학, 성장가능성, 직원추천율, 임원 역량, 워라벨, 사내문화, 승진기회·가능성, 복지·급여 등 8개의 평가를 거쳐 우수기업을 선별한다. 올해는 총 639개의 기업이 선정되었다. 이중 시흥시화병원은 성장 가능성 부분 선정되었으며, 이 부분은 신용평가지표와 연평균 매출액, 당기순이익 기준으로 선정된 우수 기업 중 향후 높은 발전 가능성의 기업 가치를 평가한 것이다.

 

이에 시흥시화병원 인사팀장은 "질 높은 의료 서비스의 시작은 모든 임직원의 행복에서 시작된다고 생각하며 모든 직원의 만족을 위해 노력 중이다."라며 "2020년 신축이전을 통해 이용객과 직원 모두에게 혁신적인 환경 개선과 의료서비스 질 향상에 대한 기대가 크다. 모든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기업 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성장 가능성과 기업 안정성 입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