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1/07 [14:24]
시흥시 자율방범 총대 한마음 체육대회
포동운동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경찰서(서장 오익현) 자율율방범총대는 지난 3일 시흥시포동 운동장에서 제16회 워크숍 및 한마음 체육대회를 펼쳤다.

이날 체육대회는 지역에 18개동 자율방범대와 외국인방범대 등 20여개 단체가 참여하여 청명한 가을 하늘 서로의 기량을 겨뤘다.

 

▲     © 주간시흥

 

이 자리에는 오익현 시흥경찰서장을 비롯해 임병택 시흥시장, 김태경 시의회의장, 조정식 국회의원, 함진규 국회의원을 비롯한 대부분의 시의원과 장대석, 안광률, 김종배, 이동현 도의원 등 많은 내빈들이 자리한 가운데 개회식이 진행됐다.

개회식은 내빈 소개에 이어 입장식이 진행됐으며 출전한 모든 대원들은 각 동별로 준비한 응원 퍼포먼스를 통해 자신의 소속방범대를 어필하며 개회식의 막이 올랐다.

 

▲     © 주간시흥

 

대회의 서막을 장식하는 입장식은 화려하게 진행됐는데 박대석 대원의 태극기를 시작으로 각 지대 회원들의 지대기를 선두에 두고 사회자의 지대설명과 함께 지대 고유의 의상이나 퍼포먼스로 지대를 부각하며 입장해 눈길을 끌었다.

 

▲     © 주간시흥

 

입장식 가장 후미에는 시흥시에서 제공한 지대 운영 차량들의 행렬로 화려한 입장식을 마쳤다.

이어 개회식에는 내빈 소개에 이어 우수대원에 대한 표창이 있었으며 이 자리에 오익현 시흥경찰서장은 “그동안 지역 치안유지에 협력해주신 대원님들에 감사하며 체육대회 즐거운 시간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