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0/18 [16:12]
시흥시노동자지원센터 '2019년 무료노동법률강좌' 개시
11월 13일까지 매주 수요일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는 지난 16일을 시흥시노동자지원센터에서 2019년 무료노동법률강좌 ‘임금은 사장님이 주는대로 받나요?’를 홍정민 공인노무사의 강의로 노동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하였다.

이날 참석한 노동자들은 주로 시흥스마트허브에서 일하는 노동자들, 규모가 적은 노동조합의 조합원들 등 40여명이 모여 진행되었으며 특히 강사가 각종 임금과 관련한 소재를 사업주 입장을 대변하여 상황극화하여 진행함으로써 수강생들이 몰입도를 높였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     © 주간시흥

 

이번 무료노동법률강좌는 비영리민간단체 민주노동자시흥연대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는 시흥시노동자지원센터가 개소하여 시흥지역의 비정규, 영세소규모 사업장 노동자들의 권리의식 향상을 위하여 노동관련법률의 전문가인 공인노무사들을 초빙하여 진행하고 있다.

무료노동법률강좌는 10월 16일부터 11월 13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30분, 시흥시노동자지원센터에서 총 5강으로 진행하며 강좌중 일부 필요한 강의만 선택해서 들을 수 있으며 강좌가 끝날때까지 계속 신청하여 들을 수 있다.

무료노동법률강좌 신청 문의:031)434-05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