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0/14 [18:30]
도일초, ‘도일 행복 교육박람회’ 주간 운영
요일별 테마를 달리하여 다양한 교육활동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도일초등학교(교장 김소양)는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한 주간 2019학년도 도일 행복 교육박람회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실시되는 이번 교육박람회는 “날마다 성장하는 우리, 다정한 도일 배움터(이하 ‘날다’) 이라는 주제로 한 해 동안의 이루어졌던 교육활동 내용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도일 행복 교육박람회는 요일별로 주제를 달리하여 첫 날, 학부모를 위한 방과후학교 수업공개 및 학생 작품 전시를, 둘째 날은 연구하는 교사를 주제로 전문적학습공동체 ‘소프트웨어교육 학급별 운영사례”를 공유하며, 셋째 날은 도일 교육공동체가 한데 어우러지는 도일 한마음축제, 넷째 날과 다섯 째 날은 소프트웨어교육 체험축제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교육박람회 전 기간 동안 시흥시 원 도심 지역 지원사업 중 하나인 영어체험실을 개방한 영어페스티벌을 함께 개최하여 학생들의 영어학습동기를 높이고 다양한 교육활동을 통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     © 주간시흥

 

4학년 배진수 학생은 “우리가 직접 참여하는 축제라 매우 떨리고 기대된다”며, “영어페스티벌, 오조봇 체험, 한마음축제 등 한 주간 즐길거리가 많아 학교가 무척 재미있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이번 행사를 총괄한 김소양 교장은 “금번 도일 행복 교육박람회는학생, 학부모, 교사가 함께 협력하여 행복한 학교만들기를 실현시키는 작은 밑거름이 될 거라 확신한다.”며 행사 취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