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9/22 [15:58]
시흥시 올 댓 콘서트 <아트콤비네이션> 공연
관객과 함께 아티스트들이 여행 떠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는 시민의 일상 속 문화 경험을 확대하고 예술적 감각을 나누기 위한 문화공감학교 <올 댓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올 댓 콘서트 4개의 에피스드 중 세 번째 에피소드인 <아트콤비네이션>이다.

<아트콤비네이션>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무용이 관객들을 신비한 환상세계로 안내해 공연을 관람하는 동안만큼은 현실에서 벗어나 꿈같은 시간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그리고 이 공연을 통해 우리가 진정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돌아보게 한다. 음악과 무용을 결합해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담아낸 감흥들을 예술 매체를 통해 관객들에게 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트콤비네이션은 피아니스트이자 편곡자로 활동중인 김기경(조세프킴)이 음악감독을 맡아 진행하고 발레리나 남선경, 현대무용가 강천일, 한국무용가 김채린 등 장르별 전문 무용인들로 구성되어 있는 복합 문화예술 공연팀으로, 음악과 무용을 결합해 관객들에게 신선하고 의미 있는 쉼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흥시민의 문화예술 향유와 창조력 함양을 위해 분기별로 진행되는 <올 댓 콘서트>의 세 번째 에피소드인 <아트콤비네이션>을 통해 성큼 다가온 가을의 길목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기분 좋게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본 공연은 별도의 접수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2019 올 댓 콘서트>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생태문화도시 시흥 홈페이지(http://www.culturesiheung.com)에서 확인하거나 문화예술과 문화공감팀(031-310-6737)로 문의하면 된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