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9/18 [07:25]
미소컴퍼니 10주년기념 야외음악회
[달빛항해_MOONLIGHT VOYAGE] 열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활발한 창작, 공연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미소컴퍼니는 올 해 10주년을 맞이하고 10년의 시간 속에 창작 되어진 20여곡의 창작작품을

선보인다.

오는 9월 28일(토)요일 저녁 7시, 비둘기공원 야외무대에서 미소만의 수준높은 무대로 선보일 예정에 있다. 이번 공연은 시흥시 문화예술법인. 단체활동지원 보조금으로 추진되는 공연이다.

미소컴퍼니 10주년을 기념하며 제작한 첫 뮤직필름 ’별의바다’ 상영을 시작으로, 감미롭고 다이나믹한 작품(벚꽃이 떨어지면 외 다수)들과 시흥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시흥9경’을 테마로 한 작품들을 관객에게 선물한다.

미소컴퍼니는 지난 2009년부터 창작활동을 시작해 작곡, 음반 제작 및 기획공연을 통해 대중과의 만남을 높여가고 있다. 현재까지 1, 2집 음반발매, 창작작품 80여곡, 국악동요 9작품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으며, 장기기획상설공연-미소캔들나이트(530여회)를 통해 매주 금요일 관객과 호흡하며 생활 속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www.youtube.com/c/misomusic미소뮤직 유튜브 채널에 100여개의 동영상을 업로드 하여 미소의 활동과 음악을 대중들이 쉽게 보고 감상할 수 있도록 문을 활짝 열어 놓았다.

최종환 미소컴퍼니 대표는 ‘삶의 행복은 순간으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오랜 시간 함께 만들어온 아름다운 미소의 음악을 10주년 야외음악회에서 여러분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아름다운 이 가을 미소의 음악으로 행복한 하루를 함께 만들어 갈 관객 여러분을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라고 그날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전했다.

10주년을 축하해 주고자 하는 관객의 귀한 발걸음을 소원하며, 미소컴퍼니는 2019년 9월 28일(토)요일 저녁7시, 비둘기 공원 야외무대에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고자 지금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공연개요

미소컴퍼니 10주년기념야외음악회

[달빛항해_MOONLIGHT VOYAGE]

- : 2019.9.28() 저녁7

- : 시흥시비둘기공원야외무대

- : 시흥시 / : 미소컴퍼니

- 공연문의 : 010-8749-0771

- 단체자료검색: www.facebook.com/misocompany

www.youtube.com/c/misomusic미소뮤직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