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9/16 [07:41]
시흥시, 뮤지컬 나도 할 수 있다!
뮤지컬 <꿈을 만들어 DREAM> 수강생 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시장 임병택)ABC행복학습타운에서 926일부터 125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총 10회에 걸쳐 <꿈을 만들어 DREAM>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꿈을 만들어 DREAM>ABC행복학습타운 공간 활성화 및 문화예술 기능 확대를 위한 사업인 소래산 감성배움터의 프로그램으로, 노래, 연기, 안무를 배우고 대본도 직접 작성해 수강생들이 공연에 참여하는 뮤지컬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론이나 기초적인 수준의 체험을 넘어서 실제적이고 전문적인 과정들을 통해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뮤지컬 참여의 기회를 선사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흥ABC행복학습타운에서 시민 분들을 위한 문화 예술 프로그램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시흥시민 성인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및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s://eduinfo.siheung.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평생학습과 평생학습지원팀(031-310-2506)으로 하면 된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