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9/11 [11:24]
시흥시1%복지재단 ‘달달한 추석 나눔’
‘2019년 추석온정나누기’로 모두가 행복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 이번 추석도 달달한 추석을 만들기 위한 행사 2019년 추석온정나누기 행사는 진행했다.

지난 9월9일 진행된 ‘2019 추석 온정나누기 행사’는 포동 시민운동장에서 시흥시1%복지재단가 시흥시관계자 및 사회복지시설,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됐다.

추석온정나누기 행사는 “나눔으로 달달한 추석 보내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여러 기업과 개인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후원금품을 모집하여 시흥시 관내 행정복지센터와 복지관을 비롯한 77개 기관에 추석선물세트를 전달하는 행사다.

이번 추석온정나누기에서는 1억 3천여 만원의 후원금품이 모집되었으며, 관내 사회복지설에 전달된 7,104점의 추석선물이 추석명절을 외롭게 지내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임병택 시흥시장은 “시흥시1%복지재단의 ‘추석온정나누기’캠페인은 지역의 좋은 나눔문화로 자리매김했다. 지역사회 나눔문화 정착에 앞장서 주시는 시흥시1%복지재단과 여러 사회복지기관들, 그리고 여러 자원봉사자 분들께 박수를 보낸다. 이번 추석온정나누기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명절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이웃들과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에 활발히 참여하는 시흥시가 되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 주간시흥

 

서재열 시흥시1%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엄중한 경제상황에도 많은 분들이 마음을 모아주셔서 올해에도 풍성하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었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후원기업과 후원자, 또한 자원봉사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모두가 달달한 추석이 될 수 있도록 저희 시흥시1%복지재단 또한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주)다인정공, (주)단석산업, (주)동영산업, (주)두영벤다, (주)유성하이텍, (주)이도이엔지, (주)작은자리돌봄센터, (주)태가피앤씨, (주)한국기계유통렌탈, (주)효창기계, 경륜경정사업본부 시흥지점, 김경연 세무회계사무소, 김정은소아청소년과의원, 난곡재, 농협은행(주)시흥시지부, 대성기계공업(주), 미르산업, 삼안산업(주), 성담유통시화이마트, 시너스(주), 시흥상공회의소, 시흥시연생산자영농조합법인, 시흥시청 터틀즈야구단, 신세계사이먼 시흥프리미엄아울렛, 신세기용접기술학원, 영신미다스(주), 인지컨트롤스(주), 장곡에이스식자재마트, 쿠쿠사회복지재단, 한국마사회 시흥지사, 한국전력공사 시흥전력지사, 한국전력공사 시흥지사,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지역본부, 한립금형강(주), 한마음요양병원, 한양시스템(주), 해성산업, 황태마을, 희성촉매(주)에서 마음을 모아주었으며, 이외에도 많은 어린이집과 개인후원자들이 추석온정나누기 캠페인에 동참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