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8/21 [09:49]
시흥교육지원청 ‘2019 반부패·청렴콘서트’ 개최
내·외부 교육관계자 모두가 함께 나누는 청렴에 대한 이야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조은옥)은 오는 8월 20일 화요일 시흥교육지원청에서 ‘2019 반부패·청렴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교직원만 대상으로 진행하던 청렴 행사를 외부이해관계자(계약관계자, 방과후강사, 학부모 등)로 확장하여 시흥교육과 관련된 모든 관계자들에게 청렴 문화를 전파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1부는 경기도교육청 공연단이 연극 및 연주로 딱딱하고 일방적인 교육에서 벗어나 청렴에 대한 흥미를 이끌 수 있도록 진행었으며. 2부에서는 경찰인재개발원 공일환 경감이 사례위주로 청렴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청렴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시흥교육지원청 교육장 조은옥은 “청렴 공연을 통해 친근하게 청렴을 느끼고 이를 체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또한 각 급 학교의 교직원·학부모·교육공동체와 관련된 업체 및 기관에서 청렴에 대한 인식을 같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청렴의지를 밝혔다.

▲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