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8/21 [09:33]
목감동,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캠페인 나서
목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디딤돌 사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행복人(IN) 목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윤양태, 민간위원장 박덕인)는 지난 19일 ‘복지디딤돌 사업 홍보 및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을 위한 가두 캠페인을 진행했다.

복지디딤돌 사업은 목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목감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지역 내 복지사업을 알리고 복지자원을 개발하는 지역자원 총량 확대를 위해 진행하는 특화사업이다.

이날 행사에는 목감동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위원 25명, 목감동 맞춤형복지팀 및 목감종합사회복지관 담당자 등 30여명이 참여했다. 관내 부동산, 마트, 미용실 등을 직접 방문해 CMS를 통한 후원 및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요청 등 복지사업을 홍보했다.

박덕인 목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작은 후원이 모여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할 수 있고, 작은 관심으로 복지사각지대가 줄어 들 수 있다”며 “복지가 우리 삶에서 동떨어진 정책이 아닌 우리 일상의 부분으로 자연스럽게 여겨질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