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8/09 [17:13]
경기청년협업마을, '인물·패션사진 입문과정' 모집
세상에 "나쁜 카메라는 없다" 시즌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     © 주간시흥

 

시흥시가 운영하는 청년센터인 경기청년협업마을에서 8월 21일까지 세상에 나쁜 카메라는 없다 시즌 2(이하 세나카) 수강생을 모집한다.

세나카 시즌 2는 인물·패션 사진 편으로, 출사 사진 촬영 요령을 중심으로 교육이 구성돼 있다. 시즌 1은 DSLR, 미러리스 편으로 140여 명의 신청자 중 지원동기를 바탕으로 20명을 선정해 진행하고 있으며, 시즌3 제품·푸드사진 편은 10월에 운영할 예정이다.

 

▲     © 주간시흥

 

프로그램의 모든 시즌 커리큘럼에 조명 사용법이 포함되어 있으며, 수료자는 경기청년협업마을 포토스튜디오 대관 시 스트로보 조명을 대여할 수 있는 자격을 갖게 된다.

세나카 시즌 2는 평일반·주말반 두 개의 반으로 2주간 진행된다. 평일반은 8월 29일, 9월 5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주말반은 8월 31일, 9월 7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만 18세 이상 만 39세 이하 DSLR 혹은 미러리스를 소유한 경기도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평일반·주말반 각 10명의 대상자가 선정될 예정이다. 교육비는 무료이나 장비 대여비로 인당 5천원을 납부해야 한다.

신청 방법, 프로그램 커리큘럼 등의 자세한 사항은 경기청년협업마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경기청년협업마을팀(031-310-2515)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