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8/09 [16:59]
문화공감학교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시민이 일상에서 누리는 문화예술교육을 확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     © 주간시흥

 

시흥시는 시민이 일상에서 누리는 문화예술교육을 확대하고 문화로 소통하고, 예술로 공감하는 시민들의 보편적 문화향유권을 보장하기 위해 2019 문화공감학교 하반기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9 문화공감학교 하반기 문화예술교육은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 비발디아트하우스 등 시흥 전역 곳곳에서 진행된다. 연령대별․분야별․맞춤형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각각의 운영기간을 확인해 자유롭게 신청하면 된다.

 

하반기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은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5개 프로그램과 일반시민 대상 4개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모두 참가비는 무료이며, 8월부터 12월까지 교육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아동․청소년 문화예술교육은 △인사이드 아웃  △디지털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트윈보이스+공감하는 테이블 △융복합 파피에꼴레 동화“We made It” △동네에서 놀자! 와일드크레프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시민대상 문화예술교육은 △타일 Make up △“호조벌 그 새로운 시작” 뮤지컬 체험 △임산부와 함께하는 태교다례 △눈이 부시게-당신의 찬란한 순간의 기록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14일부터 선착순 마감시까지이며, 교육기간은 8월에서 12월까지 진행된다.

 

시흥시민의 보편적 문화향유권 증진을 위해 2019년 하반기 동안 추진되는 문화공감학교 문화예술교육은 시민들이 양질의 문화예술교육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거나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들은 생태문화도시 시흥 홈페이지(http://www.culturesiheung.com) 에서 확인하거나 문화예술과 문화공감팀 (031-310-6737)으로 문의하면 된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