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8/07 [16:55]
시흥서해로타리클럽과 함께하는 삼계탕 나눔 행사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과 장애인 200여명과 함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8월 7일 시흥서해로타리클럽(회장 류장석)은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천경희)과 함께 장애인 200여명에게 ‘힘이난 닭!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삼계탕 나눔 행사는 시흥서해로타리클럽 회장을 비롯한 회원 24명이 인삼, 대추 등 각종 영양 식재료를 직접 준비하여 조리부터 식사 배분까지 정성을 담아 진행되었다.

 

식사를 한 이용자 모두는 “정성으로 만들어준 삼계탕을 맛있게 먹고 큰 힘을 얻고 간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천경희 관장은 “언제나 지역 장애인분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는 시흥서해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리며, 지역장애인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흥서해로타리클럽 류장석 회장은 “식사에 담긴 나눔의 마음을 통해 지역 장애인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나눔에 동참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흥서해로타리클럽은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연계하여 다양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이어오며 삶 속에서 함께하는 참된 봉사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