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8/07 [10:18]
시흥시 중앙도서관, 자기만의 특별한 팝업북 만드는 수업
『업사이클링북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중앙도서관은 오는 19일, 끝나가는 여름방학이 아쉬울 시민들을 위해『업사이클링북 만들기 원데이클래스』를 운영한다. 이 강좌는 동화책을 이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기만의 특별한 팝업북을 만드는 수업으로, 강좌 당일 2회로 나누어 진행할 예정이다.

14시부터 두 시간은 6세~초등2학년 아동과 보호자가 함께 팝업북을 만들며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16시부터 두 시간은 보호자 없이 초등 전 학년이 참여해 자기만의 개성있는 팝업북을 만들고 서로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강좌가 준비됐다.

이용가치가 다소 떨어진 동화책을 또 하나의 새로운 예술작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이번 강좌는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되며, ‘업사이클링’을 직접 체험해 그 가치에 대해 알고 환경 보호에 직접 동참할 수 있는, 매우 의미 있는 수업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본 강좌는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siheung.go.kr)를 통해 7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자세한 강좌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중앙도서관(031-310-5228)으로 문의하면 된다.

▲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