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7/23 [16:09]
시흥시민대학, 학습발표회 및 여름방학식 실시
영화 ost, 시화전 낭독 등의 발표회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민대학(학장:백금화)은 지난 7월 22일 성인문해학습자들을 위한 학습발표회 및 여름방학식을 실시하였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식에서는 학습자들이 한 학기동안 학습하고 연습한 영화 ost, 한자 천자문 노래 부르기, 시화전 낭독의 구성으로 발표회를 진행함으로써 학습 성과를 격려하고 배움을 함께 나누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발표회에 이어 진행된 특강은 환경보전교육센터 이용성 소장의 진행으로 환경에 대한 관심과 분리수거, 재활용에 대한 정확한 인식을 심어주고자 환경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기회를 통해 학습자들은 친환경 실천, 자원순환교육 등으로 환경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스스로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인식을 다시 한 번 심어줄 수 있는 기회였다.

 시흥시민대학은 초등학력인정 기관(교육청 지정)으로 우리 지역사회의 성인문해학습자들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있는 기관이다. 성인이라면 누구나 학습이 가능하므로 관심 있는 시민들은 언제든지 문의하면 배움을 실천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