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7/15 [16:43]
센트럴병원, 인천해양경찰서 진료협력병원 협약 맺어
진료비 및 각종 직원 건강관리에 대한 검진혜택 등을 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센트럴병원(이사장 성대영)은 지난 5일 인천해양경찰서(서장 이방언)와 센트럴병원 진료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센트럴병원은 인천해양경찰서 진료협력병원으로서 민간해양구조대원에게 진료비 우대혜택과 함께 보건교육 및 각종 직원 건강관리에 대한 검진혜택 등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센트럴병원 유수일 병원장 "인천해양경찰서 관내 해양사고 발생 시 수색·구조 및 안전활동 등으로 봉사하는 민간해양구조대원들과 협약을 맺게되어 영광스럽다.”면서 “여러분들의 노고로 인해 더욱 안전한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     © 주간시흥

 

인천해양경찰서 이방언 소장은 “서해 최북단 바다를 안전하게 지키는 것이 우리나라를 안전하게 지키는 것이다. 민간해양구조대원들은 무거운 책임감으로 맡은바 임무를 충실히 이행하겠다.”고 이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인천해양경찰서는 서북 도서지역과 서해특정해역을 포함한 넓은 인천 해역을 관할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