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국 기사입력  2019/07/10 [22:21]
김혜수 엄마 빚투, 알고보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김혜수 / 사진=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 박병국


[주간시흥=박병국 기자] 배우 김혜수 측이 엄마의 채무 관계에 대해 수십년 전부터 이어져 온 문제를 언급, 김혜수와는 관련이 없는 일이라고 밝혔다.

 

10일 김혜수 법무법인 측은 오전 김혜수 어머니의 채무 의혹과 관련해 김혜수는 이미 어머니와 절연한 상태이며, 이에 따라 채무 관계에 개입한 사실이 없다고스쇼'에 출연해 김혜수의 실명을 언급하며 그의 엄마의 채무 관계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다.

 

관련해 김혜수 측은 "김혜수의 어머니는 이미 십수 년 전부터 금전문제를 일으켰고 김혜수가 대신해 변제책임을 떠안아 왔다"면서 "어머니에게 문제를 일으키지 않겠다는 굳은 약속을 받았고 그 과정에서 어머니와의 관계도 끊었다"고 밝혔다.

 

특히 "김혜수 어머니가 가족과 상의와 협의 없이 다른 문제를 일으킨 것으로 본다"면서 "8년 가까이 연락이 끊긴 어머니가 혼자 행한 일들을 김혜수가 알 수는 없다"고 밝혔다.

 

이어 "조건 책임을 떠안는 방식으로는 문제를 다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이 고통스러운 시간을 오래 견디며 김혜수가 얻은 결론"이라고 전했다.

 

김혜수 측은 "김혜수는 이번 일에 대해서 사실관계를 면밀히 파악하고 법적 검토를 거쳐 마지막까지 합당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면서 "향후 본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벌어지는 문제에 대해서는 더욱 단호하게 대처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

포토에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