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7/04 [13:44]
비전봉사단 어르신 생신잔치 봉사
매월 1회 장애인복지관서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주간시흥 부설로 지역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시흥비전봉사단(단장 장월환)은 지난 627일 정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손현미)에서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생신잔치를 펼쳤다.

이날 생신잔치는 지난해 주간시흥 가족과 비전봉사단원들이 펼친 바자회에서 얻은 수익금을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정왕복지관에 기부하고 이를 통해 마련된 기금으로 선물 등을 마련해 전달했다.

비전봉사단원들을 비롯해 주간시흥 가족들은 이날 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의 식사와 생신 상 마련 등을 도우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기원하고 생일을 맞은 어르신들을 축하했다.

 

▲     © 주간시흥

 

이 자리에는장월환 단장을 비롯한 비전봉사단원과 손현미 관장, 박영규 주간시흥 대표 등이 참석하여 케이크절단 및 축가를 함께 부르고 어르신들의 생신을 축하 했으며 장월환 단장은 어르신들이 차려진 음식 맛있게 드시고 항상 건강한 모습으로 즐겁게 살아가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시흥비전봉사단은 주간시흥 가족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현재 40여명이 지역에서 장애인복지관의 자원봉사를 비롯해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매월 정왕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는 생신상차림과 선물 전달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