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6/26 [15:13]
경기도 궁도협회, 시흥시1%복지재단에 기부 전달식 진행
사랑의 후원품 백미 5kg 60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622일 경기도 궁도협회(협회장 박민기)에서 사랑의 후원품 백미 5kg 60포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품을 전달한 경기도 궁도협회는 지구촌 세계화 속에 우리 전통문화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우고 민족 전통 무예인 국궁의 계승과 보전을 위한 각종 사업 및 행사를 추진하여, 이를 통해 국궁을 우리 민족문화의 우수성을 간직한 독자적인 문화상품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이번에 후원품은 시흥시 관내 노숙인 시설과 신천동 지역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박민기 경기도 궁도협회장은 “경기도 궁도협회는 전통문화의 계승과 발전 뿐만 아니라, 주변의 이웃들을 돌아보며 그들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늘 힘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기부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경기도 궁도협회의 나눔에 감사드린다. 이 나눔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이라며, “화살이 과녁에 명중하듯, 후원품을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문의 : 시흥시1%복지재단 435-23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