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6/14 [15:29]
경기도시흥교육청,교육복지우선지원 사업에 대한 감사 이벤트 실시
총 27기관을 선정, 담당자 52명 대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도시흥교육청(교육장 조은옥)에서는 2019년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학교 연합으로 지역기관 나눔과 협력적 지원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는 공동사업을 실시하였다.

시흥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이 올해도 10년이 되어 그동안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인적 물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학생들을 지원해 온 지역기관 및 실무자에 대한 깜짝 감사이벤트를 실시하였다.

사업학교와 지역기관이 연계되어 지속적으로 지원사업을 실시해온 총 27기관을 선정하였고 특히 각 사업의 실무 담당자 52명을 대상으로 지역사회의 교육복지사업 협조와 지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각 학교의 교육복지봉사단 학생들이 기관을 방문하여 직접 상장과 선물을 전달하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     © 주간시흥

 

8개교 교육복지봉사단 학생들은 학교 교육복지주간(6.10~14)에 이루어진 이번 지역방문을 통해서 학교와 학생들을 위한 고마운 마을기관과 어른들이 존재함을 알게 되었으며 지역 선생님들의 기뻐하는 모습을 보며 나눔의 가치를 배우는 산 교육이 되었다.

시흥교육지원청은 학생들의 교육복지 지원을 위해 지역사회와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며 학생을 위한 다양한 자원을 발굴 연계할 수 있도록 나눔과 감사가 있는 교육복지공동체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