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5/23 [13:52]
시흥시 충청향우회 야유회 가져
지난 19일 홍성 용봉산 일원에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재)시흥시충청향우회(회장 신철균)는 지난 19일 회원 3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충남 홍성의 용봉산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나소열 충남 정무부지사, 김석환 홍성군수, 홍문표 국회의원, 김재철 총회장 등이 내빈으로 참석해 야유회 행사를 축하했다.

회원들의 단합을 위한 자리로 기획된 이날 행사는 용봉산 등정을 통해 서로의 우의를 다지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어 충청도 관련 O․X 퀴즈, 피구 경기, 장기자랑 등을 통해 즐거운 시간으로 보냈으며 임흥빈 추진위원장과 오봉석 사무총장을 비롯한 집행부가 준비한 다양한 음식 등을 함께 나누며 시흥시충청향우회의 발전을 기약했다.

이날 신철균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충남의 중심 홍성 서해의 금강산 용봉산에서 야유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고 “지역출신으로 난세의 영웅이었던 이순신 장군, 김좌진 장군, 유관순 열사, 윤봉길 의사 등 역사와 정치 사회문화에 얼이 되고 있는 뜻을 받들어 우리 충청인은 미래지향적이고, 길이 아니면 가지를 말자.”라며 충청인들의 자부심을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