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국 기사입력  2019/05/20 [08:28]
탁재훈 후폭풍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병국


[주간시흥=박병국 기자] 탁재훈 키워드가 양대 포털을 뒤흔들만큼 핫이슈 메이커로 등극하며 방송에 대한 후폭풍이 거세다.

 

탁재훈이 전재산 500만원으로 제주도 2층집을 마련한 사연을 한 프로그램이 상당히 감동적으로 포장, 미화해 보도했기 때문.

 

탁재훈 이슈는 이에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을 강타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비난 여론 역시 비등하다.

 

당장 탁재훈 '미우새' 기사는 가장 많이 본 연예가뉴스 1위에 올랐으며 댓글도 500여개가 달리는 등 논란의 중심에 섰다.

 

지난 19일 전파를 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탁재훈이 제주도 하우스를 사게 된 비하인드를 밝혔는데 시청자들과 네티즌은 '의혹투성이' '말도 안된다' 등의 반응이다.

 

탁재훈 관련 기사 댓글에 네티즌들은 "자기 집도 아니고 제주도에 별장을 집주인의 호의로 싸게 구매했다는 게 어떻게 감동 사연이나." "이해가 안되는건 나뿐인가" "도대체 어느 부분에서 감동인지" "계약금을 건거지 500만원만주고 산건 아니잖아?" "이게 훈훈한 미담인가? 쇼지 일반 사람이 가능할지" 등의 부정적 의견을 개진 중이다.

 

탁재훈 씨는 방송에서 "계속 사라고 하기에 전 재산이 500만 원 있다고 했는데 500만 원 주고 계약하라고 했다. 다음 날 전화가 와서 500만 원 주고 계약했는데 3년 반 동안 잔금 달라는 말을 안 하더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500만원에 구입하게 된 탁재훈 씨의 초토화 제주도 저택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