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5/16 [14:37]
떡봉회와 함께하는 잔치하는 날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 어버이날 맞이 행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분관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관장 이선미, 이하 북부노인복지관)은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10일 ‘떡봉회와 함께하는 잔치하는 날 행사’를 진행했다.

 

떡국으로 봉사하는 나눔회(이하 떡봉회)는 후원과 봉사활동으로 나눔활동을 함께했다. 어르신들의 경로잔치를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하였으며, 어르신 200여명에게 특식과 간식꾸러미가 제공됐다.

 

이번 잔치 하는 날을 함께하는 떡봉회 오원정 대표는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8년 동안 봉사활동을 통해 매달 어르신들을 만나고 있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게 되어 보람됐다”며 소감을 전했다.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 이선미 관장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긴 시간 동안 꾸준한 봉사와 후원으로 어르신들을 위해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떡봉회는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2012년 2월부터 현재까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월 1회 토요열린복지관 식사조리 및 배식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