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5/10 [14:34]
한테크생활건강(주) 사랑의 후원품 전달식 진행
가정의 달 맞이하여 따뜻한 사랑 나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한테크생활건강 후원품 전달식 진행

 

지난 58일과 10, 한테크생활건강()(대표 윤진수)에서 후원품 홍삼스틱 1000세트(43,636,364원 상당)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테크생활건강()는 피톤치드 관련 제품을 8년에 걸쳐 선보인 대표적인 건강생활가전 전문기업이다. 특히 회사가 창립된 20114월부터 올해까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활동을 활발히 하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전달받은 후원품은 지난 8일 정왕동에 위치한 노인 주야간보호센터 늘푸른사랑채에 100세트가 전달되었으며, 10일에는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시흥지구협의회가 주관하여 시흥시 미관광장에서 개최된 ‘희망풍차 어르신 효잔치’에 900세트가 전달되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윤진수 대표는 “항상 지역 주민들에게 정을 나누는 방법을 생각했었고 이번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물품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어르신들이 더욱 즐겁고 활기찬 생활을 하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이에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시흥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린다. 이번 후원이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흥 지역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문의: 031) 435-23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