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4/27 [19:42]
시흥시 '드림내과' 개원
5대 암 검진 전문 진료개시, 웰니스업 '미병케어 솔루션' 계약체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박환양 원장의  © 주간시흥


 5대 암(위, 대장, 간, 유 방, 자궁암)검진을 전문으로 하는 드림내과가 시흥시  정왕동에 개원해 시흥시민들의 건강지킴이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국가 검진 지정병원으로 등록되고 지난 3월 개원하여 진료를 시작한 ‘드림내과’는 한국인들의 최대 내과 암 질병으로 알려지고 있는 위, 대장, 간, 유방, 자 궁암 등 5대 암 검진을 비롯해 심장 초음파, 골밀도 검사, 심전도검사, 폐 기능 검사 등 을 전문으로 하고있다. 특히 종합병원에서 10여년 이상의 내 과 전문의사로 활동하며 위·대장 내시경 및 용종제거수술의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고 있는 박환양 원장이 직접 개원하여 운영함으로써 내과검사 전문으로 역할 이 크게 기대되고 있다.

이미 수 만여 건의 위·대장 내시경검사와 용종 제거 수술 등을 해내며 풍부한 임상경험을 쌓아왔던 박환양 원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제공하는 무료 검진을 보다 세심하게 검사하고 이를 통해 각종 암을 비롯한 내과 질병발생 상태를 빠르게 발견하여 내과질병으로부터의 두려움을 해소해 주는 것이 내역할 이다”라고 전하며 사전 정확한 검진을 통한 질병확인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드림내과는 위장내시경은 물론 초음파, 심장초음파 등을 검사할 수 있는 최신장비가 구비되어 있다. 이를 통한 정밀검사를 통해 명확한 진단은 물론 용종절재 수술로 작은 용종들은 검사 중에 제거할 수 있는가 하면 내과 전문의인 박환양 원장의 초음파검진을 통한 각종 내과 질환에 대한 진단을 가능하게 한다.

▲   최신 검사설비  © 주간시흥

 

특히 초음파검사 시스템과 각종 임상 검사 시스템들도 최첨단설비로 갖춤으로써 종합병원 수준의 심장 초음파검사가 가능한 것은 물론 심장질환과 유방암, 갑상선질환 등을 더욱 정확하게 진단 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내과분야에서 오랜 경력을 쌓아오며 내과 전문의사로 잘 알려진 박환양 원장의 풍부한 경험이 더해지면서 정확한 진료가 가능하다.

질병이 확인된 환자에 대해서는 적절한 진료를 통해 환자의 상태를 정밀하게 체크해 나가고 환자의 특성에 맞도록 적합한 처방으로 환자들이 빨리 치료되고 회복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진단으로 지속적인 관리를 해준다는 것이 내과전문 병원으로서의 드림내과의 장점으로 예상된다.

▲   드림내과 - 웰리스업 미병 케어 솔루션 계약체결  © 주간시흥

 

드림내과의 또 하나의 특징은 질병확인 전 상태의 사전 검진을 통한 건강관리 시스템인 ‘뉴트리톡스’ 운영 센터와 연계하여 운영할 계획으로 사전 진단을 통한 건강관리와 질병발생에 따른 신속한 대응 치료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 추진되고 있어 질병판정 이전의 상태에서부터 고객들의 관리가 가능해 지게 된다.

고혈압 비만, 대상증후군 등 만성질환 질병의심자의 건강상태를 사전 관리하는 프로그램인 ‘뉴트리톡스’는 질병판 정은 받지 않았으나 몸에 이상 상태가 있는 사람에게 사전 검사를 통해 다양한 질병으로의 진행을 예방할 수 있는 프로 그램이다.

한편 드림내과 고병완 행정이사는 “웰니스업 미병케어 솔루션 업체와 정식 계약을 마치고 5월 1일부터 ‘뉴트리톡스’를 운영하기로 했다”고 전하고 “웰니스업 미병치료 솔루션 업체 성상엽 대표는 의학 박사로 미국에서 8년여 기간 동안 병원에서 근무하고 한국에 돌아와 웰니스업 미병치료 솔루션 업체를 설립했으며 미병치료 분야에 대해 수년 동안 임상실험 등을 통해 검증을 마치고 미병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드림내과는 수도권 서남부지역 센터 가 운영되는 병원으로 앞으로 시흥시를 중심으로 안산, 부천, 광명에 이르는 지역에서 미병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계약했다. 이로써 병명을 진단받지 않았으나 쉽게 피로하거나, 변비가 발생된 경우, 비만이나 고지혈증 증상 등 몸에 이상 신호를 느끼는 고객들을 진단하여 질병으로 진화가 되지 않도록 발병의 원인인 독소들을 제거해주는 신개념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특히 환자의 상태에 따라 만성질환예 방을 위한 식이요법이나 운동처방 등의 정밀한 처방을 제시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관리해 줌으로써 만성질병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질병으로의 발전 직전에 있는 사람들을 질병으로 더욱 진화되지 않도록 환자 특성에 맞는 식이요법을 통해 영양보충과 독소제거를 동시에 관리해 주게 된다.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내과 전문의사로 다양하고 풍부한 진료 경험을 갖고 있는 박환양 원장이 직접 개원 운영하고 있는 드림내과는 시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