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4/12 [15:13]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개교기념식 및 중장기발전계획 설명회
개교 53주년 (대학전환 20주년)을 맞이하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덕현)는 4월 10일 대학교 A동 1층 대강당에서 ‘2019년 개교기념식 및 중장기발전계획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개교 53주년 (대학전환 20주년)을 맞이하여 ▲국민의례 ▲총장님 기념사 ▲우수학과, 대학발전 기여부서 및 장기근속자 포상 ▲‘대학 중장기발전계획 VISION 2025’ 설명회 순으로 진행됐다.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김덕현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총장은 “지난 53년간 급변하는 교육환경 속에서도 대학의 기틀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교직원들에게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 “경기과학기술대학교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3주기 구조개혁에 대비하고, 중장기발전계획 VISION 2025를 빈틈없이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총장은 “특히 지역사회와 협력을 강화하여 4차 산업혁명에 맞는 수요 맞춤형 인력 양성 체제를 갖출 것”이라며 “교직원의 적극적인 노력을 당부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어진 순서에서는 재학생충원율 우수학과(자동차과, 금형디자인과), 취업률 우수학과(시각정보디자인과), 대학발전기여 우수부서(기업인재관리팀)에 대한 포상과 20년 장기근속교직원 41명과 10년 장기근속교직원 4명에 대한 포상이 진행됐다.

끝으로 대학 전략기획처장 김락환 교수는 ‘대학 중장기발전계획 VISION 2025’ 설명에서 대외 교육환경과 대학현황 분석내용을 기반으로 5가지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5가지 전략방향과 15가지 핵심전략을 발표하며 전 교직원의 적극적인 의견과 강력한 추진을 요청했다.

경기과학기술대학교는 ‘대학 중장기발전계획 VISION 2025’를 대학평의원회 심의와 학교법인 이사회의 심의를 거쳐 확정, 추진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