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4/08 [14:59]
시흥시 장애인 차량 대상 무료소독 추진
시흥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의 날 기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병채, 이하 공단)은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고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장애인 차량을 대상으로 무료소독을 추진한다.

 

공단 주최로 실시되는 이번 무료소독 사회공헌활동은 공단에서 보유하고 있는 연막소독 살균기로 장애인 차량의 내부를 소독하는 과정으로 이루어진다. 이를 통해 차량의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여 장애인 건강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무료 소독은 4월 19일 금요일 10시부터 16시까지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경기도 시흥시 정왕대로233번길 27-1) 주차장에서 진행된다. 장애인 차량이면 어떤 차량이든지 무료소독을 받을 수 있다.

 

김병채 이사장은 “이번 장애인 차량 대상 무료소독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우리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회적 가치가 확산하기를 희망하고, 향후에도 사회적 약자를 배려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이 더 많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