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4/08 [16:51]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이동복지관사업'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이동복지관사업'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경주)에서는 지난 4일, 오이도 해양단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이동복지관사업을 진행했다. 

 

오이도 해양단지는 정왕지역임에도 불구하고 지리적으로 떨어져 있어 복지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접하기 어렵다. 그래서 도움이 필요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방법을 찾지 못하는 안타까운 경우가 발생한다. 이동복지관 사업은 이같은 문제를 개선하고 어려운 상황에 처한 지역주민을 발굴하고자 진행하는 것이다. 

 

이와 더불어 정왕3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낙필)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동준) 위원들과 함께 오이도복지데이를 매월 2회(첫째, 셋째주 목요일)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맞춤형서비스 제공 및 위기상황 발생을 방지하고자 협력하기로 했다.

 

찾아가는 복지상담소는 오이도 해양단지 주민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매월 첫째주, 셋째주 목요일 10:00-13:00, 오이도문화복지센터 정문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복지관 관계자는 "어려운 주민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