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3/19 [16:06]
시흥시의회 도시환경위, 18일 소관 시설(기관) 방문
어린이급식관리 지원센터 등 총 5곳의 기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 시흥시의회 도시환경위원회(위원장 김창수)가 지난 18일 위원회 소관 시설(기관)을 방문했다.

이번 시설(기관) 방문은 지난해 10월 260회 임시회에서 보건소가 도시환경위원회 소관으로 이관된 이후 보건소에서 위임 또는 위탁·대행하여 운영하는 기관을 포함하여 도시환경위원회 소관 시설(기관)을 방문하여 시설 운영현황을 파악하고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     © 주간시흥

 

이날 방문은 어린이급식관리 지원센터 방문을 시작으로 시흥에코센터, 도시재생지원센터, 정신건강복지센터, 연성치매안심센터 총5곳의 기관을 방문했다.

김창수 위원장은 연성치매안심센터 방문 후 “시흥시가 선도적으로 치매관련 사업을 시행하고 있어 치매환자의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직접 보니 시흥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자부심을 느낀다”며 “작년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하여 기관을 둘러본 후에 이런 현장방문을 할 수 있어 의정활동에 많은 도움이 될 거 같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