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3/13 [14:40]
시립전통예술단 ‘춘풍시흥(春風始興)’ 공연
시 승격 30주년 기념 신춘음악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립전통예술단이 오는 16일 오후 5시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신춘음악회 ‘춘풍시흥(春風始興)’을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시흥시 승격 30주년을 기념하고 봄바람이 불어오는 길목에서 시흥의 새로운 앞날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춘풍시흥은 시민들에게 시립전통예술단만의 수준 높은 문화예술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래, 춤, 음악 등 국악의 전 장르를 총체적 가무악으로 구성했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 기타리스트 신대철씨와 함께 협연이 예정돼 있다. 유명한 ‘아름다운 강산’과 전통예술단의 창작곡 협연으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감동을 시흥시민들에게 선물할 것으로 기대 된다.

 

시립전통예술단의 관계자는 “이번 특별기획공연을 통해 전통예술단이 시민과 보다 가깝고 친근해지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춘풍시흥이라는 제목에 맞게 따뜻한 봄바람으로 시민들의 감성을 적셔주고 희망을 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춘음악회 ‘춘풍시흥’은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공연된다. 선착순으로 입장하며 입장료는 무료다. 공연 문의는 시흥시 문화예술과(031-310-6702)로 하면 된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