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3/08 [07:38]
시흥시 목감도서관 12일 개관식
축하공연, 시민 참여 프로그램 ‘풍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는 목감도서관 개관식을
312일 화요일 개최한다.

목감도서관 지하1층 다목적실에서 오후 330분부터 시작되는 개관식은 의식행사, 경과보고, 협약식, 유공자표창, 테이프커팅식 등으로 진행된다. 의식행사에 앞서 310분부터는 클래식 연주와 목감동 주민으로 구성된 풍물 축하공연도 있을 예정이다.

또 어린이와 시민들이 참여하는시화 액자만들기,슈링크스 책갈피 만들기체험프로그램과 영유아를 위한 1인극사랑에 빠진 개구리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이야기 파시오마당극 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목감도서관은 개관식에 앞서 지난 222일부터 시범운영에 들어갔다. 겨울방학 기간 중 학생들의 이용 많고 정상운영에 앞서 시행착오를 최소화하기 위해서였다. 해당 기간 동안에도 자료열람이나 도서대출반납 등 기본적인 서비스를 제공했고 312일 정식 개관 이후에는 상호대차, 희망도서신청 등 각종 독서편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게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연말까지 4만 여권의 신간자료를 구비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시민들의 배움과 성장, 다양한 만남과 소통이 있는 문화 공간으로 시민들의 행복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