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3/07 [16:45]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 기부 전달식 진행
LCIF국제재단 매칭교부금 선정 차량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회장 이성원)에서 35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차량 1(가액 28,000,000원 상당)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은 매년 김장행사, 떡국떡 나눔행사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및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꾸준히 펼치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차량 전달은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LCIF매칭교부금 사업을 신청 결과 선정 된 차량을 수령하여 정왕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한 것으로 기증된 차량은 정왕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저소득층 주민들을 위한 식사배달 및 후원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성원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 회장은 “기증된 차량이 나눔을 필요로 하는 곳에 온정을 전달하는 매개체로 활용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매번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곳에 후원금품을 전달하고 봉사하는 등 나눔 활동을 활발히 해주시고 계셨는데 이번 차량 지원까지 해주셔서 감사하다. 전달된 차량은 관내 곳곳에 있는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전하며 복지 접근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문의:031) 435-23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