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3/07 [17:48]
시흥시, 개학기 어린이 안전 및 감염예방 홍보
제276차 안전점검의 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는 3월 4일 월곶동 미래탑광장에서 개학기 어린이 안전 및 감염예방 홍보 추진을 위한 ‘제276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시흥시 김태정 부시장을 비롯해 시흥시 안전보안관, 시흥경찰서, 시흥소방서, 시흥시 의용소방대, 한국전기안전공사 안산시흥지사, 월곶동 유관단체원 등 70여 명이 참여했다.

 

또 소화기 및 심폐소생술 교육을 비롯해 경기 안전대동여지도 홍보부스 및 안전신문고 홍보부스를 설치해 화기·인화물질 소지 등 생활 속 안전 위험요소 발견 시 안전신문고 앱 등으로 신속하게 신고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개학기 어린이 안전 및 감염예방 홍보물을 시민에게 배부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김태정 부시장은 “학기가 시작되면 단체생활을 하게 되므로 감염병 유행 가능성이 높다”며 “손 씻기, 기침예절 지키기, 예방접종하기 등 감염병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감염병이 의심되는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가까운 의료기관에서 진료를 받을 것”을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