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2/28 [15:27]
배곧 중흥 S-클래스 입주 점등식 가져
건설사와 입주민 협력 속 최고의 단지로 조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배곧 중흥 S-클래스 입주 점등식


시흥시 배곧신도시에 건설되어 입주를 앞두고 있는 배곧 중흥 S-클래스 아파트 단지는 지난 20일 중흥건설 관계자와 공사 관계자, 입주민들이 함께한 가운데 점등식 및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

 

배곧 중흥 S-클래스 예비입주자협의회(회장 김형식)에서 주관하여 진행된 이날 점등식에서 주민들은 살기 좋은 환경의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준 건설사 및 공사 관계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  배곧 중흥 S-클래스 입주 점등식

 

단지 커뮤니티 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입주 예정 주민들과 공사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어울려 다과를 함께 나누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공사에 수고해준 전기 분야를 비롯한 각 분야 책임자와 관리소장 등에게 각각 감사패가 전달됐다. 수상자들은 주민들의 특별한 배려에 고마움을 전하고 입주 후에도 주민들의 불만사항을 적극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  배곧 중흥 S-클래스 입주 점등식

 

김형주 회장은 특별히 중흥토건에 대한 감사패를 준비했으며 이는 주민대표들이 직접 본사에 찾아가서 만족스러운 아파트를 만들어 준 것에 대한 고마운 마음과 함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김형식 회장은 “배곧 중흥 S-클래스는 공사기간 내내 중흥건설과 각 분야별 공사 관계자, 관리소장과 주민들이 서로 협의하고 소통하며 트러블 없이 공사를 진행할 수 있었으며, 이로써 주민들이 만족해 할 수 있는 단지로 주변에 부러움을 사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주민들의 시정 요구 사항이 있으며 최대한 들어주려는 노력을 해줌으로써 주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 “오늘 이 자리도 그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준비된 것이다”라고 말했다.

 

배곧 중흥 S-클레스는 75㎡, 84㎡ 면적의 1204가구로 배곧신도시 북부 해안가에 자리하여 주변 경관은 물론 전망이 매우 좋으며 아파트 내부 구조는 물론 부대시설들에 대한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단지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