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2/15 [12:45]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 한부모∙다문화가정 아동 위한
축구용품을 기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회장 이성원)에서 210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가액 100만원 상당의 축구용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은 지난해 이∙취임식 행사에서 받은 쌀을 전달한 것을 시작으로 관내 아동 영화관람 지원, 주거빈곤아동 심리∙정서 치료비지원, 김장김치를 기탁하는 등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이번 후원은 시화공단 희망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3개축구회 합동 시무식이 열린 자리에서 오이도에 거주하는 한부모∙다문화가정 아동들을 위한 축구용품을 기탁한 것으로 해당 아동을 추천받아 전달할 예정이다.

이성원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주고자 축구용품을 준비하여 전달하게 되었다. 추운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면 야외에서 신나게 뛰어놀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추운날씨에도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따뜻한 온정으로 별로 추운 것 같지가 않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