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2/15 [14:30]
2019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동아리연합회 모집
문화예술분야(댄스·힙합 등), 사회연구분야(봉사·과학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에서는 청소년들의 다양하고 건전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소질과 개성을 계발하여 능동적·자율적·창의적인 문화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청소년동아리를 모집한다.

동아리모집은 문화예술분야(댄스·밴드·힙합 등), 사회연구분야(봉사·과학·수학·창업·스포츠 등) 두 가지 분야로 모집을 한다.

모집방법은 서류접수와 면접으로 진행되며 서류접수는 32()부터 313()18:00까지 진행되고 면접은 316()에 실시될 예정이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동아리연합회로 선발되면 수련관 내 동아리실·공연장·체육관 등의 시설이용이 가능해지며 전문강사 매칭을 통한 안전교육 및 각종 분야별 전문교육의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뿐만 아니라 대학생멘토단과 연계된 기획 및 멘토링 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각종 공연 및 다양한 동아리활동을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www.shyc2007.com)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