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2/08 [18:27]
㈜신영환경, 정왕2동 이웃에 후원품 전달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신영환경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설을 맞이해 스팸 20세트를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홍명기)에 전달했다.

 

㈜신영환경을 대표하여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한 김창주 이사는 “명절을 맞이해후원품을 가져왔다”며 “정왕2동에 필요하신 분들께 잘 전해달라”고 말했다.

 

홍명기 정왕2동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잊지 않고 후원품을 기부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하다”며 “신영환경 임직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일 관내의 20가정을 선정해 후원품을 전달했다. 후원품을 전달받은 한 가정은 “아이들이 어리다보니 반찬투정을 할 때가 많은데 맛있는 햄을 선물로 받아 감사하다”고 말했다.

 

정왕2동 관계자는 “해마다 잊지 않고 정왕2동 이웃에 후원을 해오고 있는 ㈜신영환경과 임직원들의 마음이 전해져 다른 때보다 따뜻한 설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