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2/07 [14:54]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방문'
‘사랑을 나누며 희망의 꿈을 키워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조은옥)201921()에 설을 맞이하여 관내 사회복지시설 2곳을 방문, 관계자 및 아이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방문기관은 지역 내 어려운 아동 및 청소년들이 거주하는 복지시설이며, 전달물품은 기관운영에 필요한 생필품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 학용품, 핸드크림 등 작지만 정성을 담은 의미있는 물품들로 전달되었다.

이번 행사는 조은옥 교육장과 청내 청렴봉사동아리 회원을 중심으로 많은 직원들이 물품 기부, 포장 및 전달 등에 자발적으로 참여, 지역 내 어려운 아동 및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진행되었으며, 교육청과 지역사회가 함께 하는 나누는 훈훈한 설 명절 분위기를 조성했다.

조은옥 교육장은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청내 직원들이 기부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지역 내 어려운 아이들을 함께 격려하고 응원하는 매우 뜻있는 일이라며, “이런 나눔 봉사활동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어졌으면 좋겠고, 또한 전 직원들이 나눔과 배려를 통한 청렴시흥 의지를 함께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흥교육지원청은 이와같이 매년 성금모으기, 격려물품 전달 등을 통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따듯한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