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2/07 [15:18]
시흥정왕,카라라이온스클럽, 후원품 전달
설맞이 어르신 지원 위해 200만원 상당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회장 이성원)과 시흥카라라이온스클럽(회장 배희자)에서 130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떡국떡63kg과 라면 750(가액 200만원 상당)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과 시흥카라라이온스클럽은 회원들이 매년 명절맞이 행사를 준비해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특식을 제공하고 직접 배식 봉사까지 참여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정왕종합사회복지관 밥상누리에서 열린 설맞이 어르신 떡국잔치에 물품을 전달한 것으로 저소득 어르신 150명에게 떡국과 선물로 전달되었다.

이성원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 회장과 배희자 시흥카라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올해에도 회원 분들이 떡국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었기에 어르신들을 돕는 일에 참여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라이온스클럽 설립취지에 맞게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매년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나서주시는 모습이 너무나도 감사하다. 따뜻한 떡국만큼이나 따뜻한 회원 분들의 마음이 같이 전해지는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