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2/07 [16:08]
도, ‘2019년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R&D사업’ 추진
공동 기술연구개발에 최대 1억5천만 원 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가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상생협력시스템 구축을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올해 대기업-중소기업간 동반성장 R&D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중소기업 동반성장 R&D지원사업은 중소기업과 대기업의 기술협력을 지원하는 것으로 대기업(중견기업)이 기술개발을 제안해 중소기업과 공동으로 연구하는 과제 중소기업이 대기업 구매협약동의서를 받아 제안한 과제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성과공유제 이행과제에 대해 연구개발비를 지원한다.

올해 예산액은 총 5억 원으로 5개 내외 과제를 선정해 기업당 1억에서 15천만원까지 총 개발비의 60%이내를 지원한다.

경기도는 지난 2013년부터 2017년까지 이 사업에 총 125천만 원을 지원해 총 14건 과제를 완료, 매출 88천만 원, 신규고용 48, 특허출원 20건 등의 성과를 이뤄냈다. 지난해에는 4개 과제를 선정해 현재 연구개발 추진 중이다.

 

이신혜 경기도 공정소비자과장은 이 사업은 기술력과 대기업의 기술수요는 있지만 자금문제로 기술개발에 착수하지 못하는 도내 중소기업을 위한 것이라며 동반성장 사업 활성화를 위해 성과공유제 시행 과제의 경우 가점과 지원금 증액을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도는 성과공유제 등록 협약 과제에 대해서는 선정시 평가 가점을 부여하고 최대 15천만 원까지 사업비를 지원할 방침이다. , 경기북부소재 기업과 장애인고용우수기업에 대해서도 가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업 공모는 2월말부터 진행될 예정으로 기술개발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R&D 관리시스템(pms.gbsa.or.kr) 또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이지비즈(www.egbiz.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경제과학진흥원 기술혁신지원팀(031-888-6832)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