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1/17 [14:02]
시흥희망의료사협,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상 표창
건강한 지역공동체 형성에 기여한 공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이하 시흥희망의료사협/이사장 이규진)은 지난 1228‘2018년 협동조합 활성화 유공자로 선정돼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시흥희망의료사협은 건강의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고자 보건예방 및 건강증진활동, 건강소모임 등 의원을 통한 주민건강자치 능력향상 및 취약계층 돌봄 서비스 제공, 지속적인 고용창출, 적극적인 네트워크 및 협력사업을 통한 건강한 지역공동체의 형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

이규진 이사장은 벌써 의료협동조합이 10년을 맞이하는데 지역사회 협동조합 활동을 더 열심히 하라는 것으로 생각하고 마음가짐을 새롭게 갖는 기회로 삼겠습니다. 또한 함께 애써온 조합원님들과 직원들에게 영예를 돌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흥희망의료사협은 지난 2009년 지역주민 및 의료인의 협동으로 창립해 한의원, 치과, 의원 등 의료서비스와 돌봄서비스인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와 노인방문요양 사업 등 의료복지 통합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현재 조합원은 2500여 세대에 이르고 있다.

또 보건복지부 인가 사회적협동조합이자 고용노동부가 인증한 사회적기업으로서 2016년에는 경기도로부터 착한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www.shmedcoop.com

시흥시 은행로 167번길 6 4, 5층 대표전화 031)311-66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