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1/17 [15:00]
정왕본동 또래또래 어린이집,
아나바다 바자회 수익금 1%복지에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또래또래어린이집(원장 손영선)에서 114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후원금 555,000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또래또래어린이집은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어린이집으로 매년 장애인복지관, 외국인복지센터 등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지난해 또래또래어린이집에서 아이들이 집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모아 아나바다 바자회를 개최하여 판매 수익금을 모아 전달한 것으로 기탁된 금액은 정왕본동 주민센터를 통해 지역에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복지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손영선 또래또래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과 학부모, 교사 모두가 함께하여 만든 수익금이라 의미가 깊다. 어린이집이 위치한 정왕본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잘 사용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많은 어린이집에서 바자회 수익금을 전달해주시고 계신데 바자회는 아이들이 나눔을 직접 실천해보는 좋은 경험인 것 같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