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1/15 [17:04]
시흥중학교 통합지원반 학생들, 후원품 전달
교내에서 ‘쌤카페’를 운영 수익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중학교 학생들이 작지만 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시흥중학교 통합지원반 학생들은 지난 11일 쌀과 휴지 등 각종 생활용품 및 식품을 정왕2(동장 홍명기)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시흥중학교 통합지원반 학생들은 직업교육수업의 일환으로 1년 동안 교내에서 쌤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5년부터 여기서 발생한 수익금 중 일부를 생활용품으로 구매해 후원품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시흥중학교 정효진 선생님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시흥중학교 통합지원반 학생들을 대표해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에 홍명기 정왕2동 동장은 학생들이 열심히 번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일이 쉽지는 않을 텐데 매년 해오고 있는 모습을 보니 참으로 대견하다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정왕2동행정복지센터는 학생들의 따듯한 마음을 관내의 두 가정에 전달했다. 그 중 한 가정은 기대하지 않은 선물을 받은 것 같다학생들한테 좋은 일들만 있었으면 좋겠고 고맙다고 꼭 좀 전해달라고 인사를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