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1/11 [16:37]
센트럴병원, 시화반월부동산협의회와 협약 체결
시화반월부동산협의회 진료협력병원 명칭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센트럴병원(이사장 성대영센트럴장례식장(대표 전석교)은 지난 10일 시화반월부동산협의회(회장 천영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센트럴병원은 시화반월부동산협의회 진료협력병원이란 명칭과 함께 협의회 회원들에게 진료비 우대혜택과 함께 보건교육 및 각종 건강관리에 대한 검진혜택 등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센트럴병원 강한성 대외부원장은 지난 2014년 창립한 시화반월부동산협의회는 경쟁관계에 있던 부동산 업체들이 서로 단합하고 협력하는 관계로 바꾸어 서로의 정보를 교류하며 시흥안산지역에 부동산 전문 단체로 성장하고 있다.”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협의회 회원 및 그 가족들의 건강 지킴이로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화반월부동산협의회 천영례 회장은 시흥시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으로 지역보건 향상에 앞장서고 있는 센트럴병원과 진료협력을 맺음으로써, 좀 더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회원들 및 가족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시화반월부동산협의회는 향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협회 상호간의 유기적인 협력을 도모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