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2/18 [15:21]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주)보쉬렉스로스코리아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협약식 및 장학증서 수여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덕현)는 독일의 세계적인 자동화 업체인 보쉬렉스로스 코리아(Bosch Rexroth Korea)20181214일에 보쉬렉스로스코리아 본사에서 산학협력 협약식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 협약식에는 우리대학 총장, 권오상 산학협력단장, 이진갑 국제교류원장 및 보쉬렉스로스 코리아 김신 사장이 참석하였고, 장학금은 우리대학 총장이 기계자동화과 김건 학생에게 전달하였다.

보쉬렉스로스 코리아는 독일의 세계적인 제조업체인 보쉬그룹(Bosch Group)의 자회사로 유압, LM Guide, 자동화 모듈 및 4차산업의 IoT 등 자동화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부산에 본사, 용인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매출액 1,300, 185명의 종업원을 두고 있다.

우리대학은 2002년에 독일의 보쉬그룹과 자동화 분야의 첨단 현장인력 양성을 위해 보쉬렉스로스 트레이닝센터를 국내 처음으로 설립하여 현재까지 협력관계를 지속하고 있다.

경기과학기술대학 - 보쉬렉스로스 트레이닝센터는 유공압, 시스템 진단 분야의 교육을 정기적으로 개설하여 포스코, 한국전력, 동부제강 등의 재직자 교육을 하고 있다.

보쉬렉스로스 코리아는 매년 우리대학의 우수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 지원하고 있으며, 독일의 보쉬 본사에 학생 인턴 및 취업을 연계하고 있다.

양 기관은 본 협약을 통해 우리대학의 우수인력을 발굴하여 지원하고, 자동화 분야의 예비인력, 재직자 교육 뿐 아니라 4차 산업의 핵심인 IoT 분야의 협력도 확대하여 이 분야의 인력양성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