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2/14 [17:30]
희성촉매(주) 연구소, 장학금 300만원 전달
연구소 직원들이 성금을 모아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희성촉매() 연구소(소장 한현식)에서 1213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후원금 300만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희성촉매() 연구소는 국내 최고의 촉매 연구소로서 배기가스정화용 촉매의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이미 상용화 되어 생산되는 화학환경촉매를 비롯하여 연료전지 등 미래 산업을 이끌 촉매를 개발하여 세계최고의 촉매연구소로 나아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희성촉매() 연구소 직원들이 성금을 모아 전달한 것으로 관내 저소득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나승철 희성촉매() 상무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월급의 일부를 모아 전달하게 되었다.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소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기업과 직원들이 이웃을 돕기 위해 한마음 한뜻이 되어 후원해주셔서 더욱 뜻 깊은 후원금인 것 같다.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