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2/11 [14:30]
시흥산업진흥원,「2018 기업인 만남의 날」행사 개최
각 분야별 사업추진 성과를 발표 및 시상식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산업진흥원(원장 정동선)은 오는 18일 오후 330분부터 시흥비즈니스센터 2층 컨벤션홀에서 시흥산업진흥원 성과공유회,2018 기업인 만남의 날을 개최한다. 

시흥시, 시흥시의회, 기업지원기관, 시흥지역 중소중견기업, 대학, 유관기관 등시흥 산업 관계자 약 20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시흥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시흥시장상 3, 시흥시의장상 5점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며 올 한해 기술, 수출, 경영, 소상인, 소공인, 창업 등 각 분야별 사업추진 성과를 발표하고 각 지원사업별 우수사례를 공유한다.

특히 지원사업에 참여한 기업이 사업추진 과정과 결과를 직접 발표함으로서 습득한 노하우를 타 기업에게 발표하는 시간이 별도로 마련되며, 시흥지역의 협·단체 소개하고 지원기관, ·단체, 기업관계자 등 산업주체간의 교류 기회를 제공한다.

시흥시 시흥산업진흥원의 비전을 담은 영상 상영과 송년을 맞아 참여자간의 친밀감을 높여줄 공연도 있을 예정이다.

2018 기업인 만남의 날사전등록은 시흥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sida.kr) 및 전화(070-8893-1508)로 가능하다.

한편 시흥산업진흥원은 시흥산업의 인포메이션 플랫폼, 시흥형강소기업 육성, 창업활성화와 중소기업 고도화,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2018년 사업을 추진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