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1/19 [13:34]
시흥시, 오늘은 사랑 나눔 김장하는 날
지역 60여 단체 참여 김장행사 펼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는 16일 사랑 나눔 김장의 날로 갯골아 김장을 부탁해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김장행사에는 지역에서 활동하는 유관 단체 및 기관, 봉사단체, 기업 등 60여 개 단체 천여 명이 참여하여 진행됐다.

  

▲     © 주간시흥

 

시흥시 김장행사는 매년 겨울철을 대비해 소외계층에게 지원하기 위한 김장 봉사를 진행했으나 지난 2016년도부터는 갯골생태공원 한 곳에서 모여 한꺼번에 진행하며 김장 축제로 진행하게 됐다.

이날 2018년도 김장행사는 갯골생태공원 주차장에 각 단체별 김장 부스를 배치하고 오승석 자원봉사 동 센터 협의회 고문의 사회로 1천여 명이 정성을 담아 김장을 진행했다.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축제 형식으로 진행된 김장행사는 각 단체 회원들이 김치 담그기 작업을 진행하고 특별무대에서는 후원단체 소개 및 기념촬영과 장기자랑 등이 펼쳐졌으며 시흥시 문화 홍보대사의 특별공연도 진행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사랑 나눔에 동참했다.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이날 김장은 18천 포기 총 10kg 2200박스 분량의 김장이 이뤄졌으며 담가진 김치는 상자로 포장하여 지역에 독거노인은 물론 소외계층에 골고루 나눠지게 된다.

이날 행사에는 임병택 시흥시장, 김태경 시흥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안광률 도의원, 각급 기관단체장 등 많은 내빈들도 참여하여 김장배추에 속을 넣고 박스포장을 하는 등 직사랑의 김치 담그기에 동참했다.

주간시흥은 봉사자들이 마음을 담아 진행된 ‘갯골아 김장을 부탁해' 진행 내용을 담은 사진들을 화보로 싣는다.(편집자 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